Facebook은 소셜 미디어 사용을 VR 생태계에 표시되는 광고와 연결하기 시작합니다. - BS뉴스-비에스뉴스

Facebook은 소셜 미디어 사용을 VR 생태계에 표시되는 광고와 연결하기 시작합니다. - BS뉴스-비에스뉴스 - Sahabat Artis Media, kali ini Artis Media akan memberikan informasi penting , viral dan terupdate tentang artis - artis mancanegara dengan judul Facebook은 소셜 미디어 사용을 VR 생태계에 표시되는 광고와 연결하기 시작합니다. - BS뉴스-비에스뉴스 yang telah kami rangkum semenarik mungkin untuk menemani dan mengupdate wawasan anda tentang artis atau selebriti kesayangan anda. Semoga informasi dari Artis Media yang telah kami sajikan mengenai tentang informasi Hiburan, dapat menjadikan anda lebih berwawasan dan mengetahui tentang artis idola anda. Tidak lupa Artis Media menyampaikan untuk selalu ikuti informasi dari kami yang menarik, informatif dan ringan mengenai berita - beita artis hanya di Artis-Media.

Judul : Facebook은 소셜 미디어 사용을 VR 생태계에 표시되는 광고와 연결하기 시작합니다. - BS뉴스-비에스뉴스
link : Facebook은 소셜 미디어 사용을 VR 생태계에 표시되는 광고와 연결하기 시작합니다. - BS뉴스-비에스뉴스

Artis-Media with

우리가 두려워하는 모든 것 Oculus Facebook 앱 및 가상 현실 시스템 만들기 실현되기 시작했습니다.

수요일 블로그 게시물 그는 Facebook의 VR 부문 인 Oculus가 현재 게이머를위한 일부 VR 게임 및 앱에 광고를 게재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페이스 북이 확인한 이후 이메일은 언론에 직접 전송됩니다.이 광고는 Facebook의 “이러한 광고를 타겟팅하는 자사 정보”를 사용합니다.-FB는 아직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어느 Facebook 계정 데이터를 사용할 수있는 용도에 대한 제한. (Ars Technica는 발표 이전에이 소식을 알지 못했으며, 다른 언론사로부터받은 피드백을 요청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VR 내의 생체 인식 및 사용 데이터에 대한 FB의 추가 설명문은 회사가 하다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특정 사용 데이터를 검토하고 현재이 데이터는 새 광고 플랫폼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Facebook은 Oculus 서비스에 연결되어있는 동안 사용자가 업로드하는 다음 데이터를 처리하고 추적한다고 말합니다.

  • Oculus Move에 제공하기 위해 선택한 체중, 키 또는 성별 정보 [a pre-installed fitness suite]”
  • 페이스 북이 “실제 세계의 물체에 부딪치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사용하는 “모션 데이터”, 즉 머리와 손이 VR 내에서 움직이는 모든 방식과 VR을 플레이하는 방에 대한 상대적인 공간 데이터, 어느 연구자들은 식별 가능한 생물학적 프로파일을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단 몇 분의 훈련 후
  • 메신저, 파티 및 같은 앱에서 사람들과의 대화 내용 [Oculus] 또는 당신의 채팅 [Oculus] 음성 상호 작용

현재 Facebook은 Oculus 헤드셋 센서의 “원시 이미지”와 손 추적 인터페이스의 “손의 이미지”를 포함하는 “기기에서 처리 된 데이터”가 Facebook 서버에 업로드되지 않는다고 사용자에게 계속 알려줍니다. 한편, 내장 된 광고 네트워크가 Facebook (및 Instagram 및 기타 FB 관련 서비스) 내 사용 데이터를 얼마나 많이 활용할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나머지 일정을 지우고 다이빙.

오늘 발표는이 광고 옵션이 “개발자가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창출하기위한 것임을 확인합니다. 사실, Facebook 자체가 그 이후로 지금도 VR 게임 및 앱 제작자를위한 수익 차단기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의 응용 프로그램 정책 계약 항상 금지 제 3 당 모든 제품 내의 광고 서비스. 이제 페이스 북이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고 정상에서 수익을 없앨 수있게되면서 상황이 바뀌 었습니다.

곧 다운 스트림이 얼마나 빨리 실행됩니까?

Facebook 자체는 광고가 VR 비즈니스를 발전시키는 핵심 요소라고 제안합니다. “이것은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지원할 수있는 자립형 플랫폼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그는 또한 제품 가격이 믹스의 광고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계속해서 혁신적인 AR을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augmented reality]/ 더 많은 사람들이 가상 현실 장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이 소식은 팔로우하는 사람들에게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Facebook의 분기 별 재무 결과, 이는 주로 애플리케이션에서 애플리케이션으로, 서비스에서 서비스로 능숙하게 이동하는 대상 광고 플랫폼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한편, HTC와 같은 경쟁 VR 하드웨어 제조업체는 그녀는 Facebook의 저렴한 하드웨어 판매 접근 방식에 큰 소리로 응답했습니다..

최근 HTC Vive 총괄 책임자 인 Dan O’Brien은 Ars Technica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Oculus가 VR에서 가장 잘 팔리는 소비자 선택이라는 압박을 받았을 때 O’Brien은 무뚝뚝했습니다. HTC는 “궁극적 인”기회가 아닌 선불 구매 수익으로 VR 수익을 창출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낮은 MSRP로 값 비싼 하드웨어를 지원하는 “일부 브랜드”의 비즈니스 모델을 “공유 서비스로 수익을 창출하기를 희망”하고 “데이터 마이닝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 행동을 이해 한 다음 수익을 발생시키는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

또한 : 공식 면책 조항을 참고하십시오. 부스터 Facebook의 수요일 경기장에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Facebook Connect보기 Oculus 연구 및 하드웨어를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오랫동안 Oculus의 리더 인 Michael Abrash가 주최하는 개방형 경기장이 특징입니다. 사람들이 언젠가 공공 장소에서 착용 할 수있는 Google Glass와 유사한 장치에 대한 회사의 야망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바로 주변에 내장 된 가상의 실시간 이미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음성 및 주변 대화의 높은 수준의 처리. 페이스 북이 상시 접속 장치가 결국 광고 시스템을 활용하기를 원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랍지는 않지만 오늘 발표는 분명한 경고입니다. 이러한 제품이 시장에 출시되어야한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 299 Oculus Quest 2가격은 매우 저렴하지만 구매자의 달러와 센트를 초과하는 비용이 듭니다.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모든 새로운 Oculus 브랜드 기기가 발전하고 있습니다. 작동하려면 Facebook 계정이 필요합니다.. 한편,이 규칙 변경이 발효되기 전에 판매 된 장치는 2023 년 1 월 1 일부터 시작되는 ToS 계약이 필요합니다. 회사의 결합 된 서비스 약관은 연결된 Oculus VR 기능을 활성화하기위한 목적으로 가짜 또는 가짜 Facebook 계정을 만드는 사용자에게 불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Facebook은 규칙을 위반하는 것으로 확인 된 경우 귀하의 계정 및 관련 구매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Facebook이 VR 중심의 비디오 게임 개발자, 특히 Megahit 게임 제작자를 계속 인수함에 따라 세이버 승리, 전체적으로 소유 한 개발 역할은 Facebook의 내부 광고 도구의 주요 목표가 될 수 있습니다. 크고 성공적인 회사는 대기업에 인수되지 않습니다 자선을 위해, 결국.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Facebook은 소셜 미디어 사용을 VR 생태계에 표시되는 광고와 연결하기 시작합니다. - BS뉴스-비에스뉴스 )
https://ift.tt/3cN1w4Q
과학/기술

Demikianlah informasi dari Facebook은 소셜 미디어 사용을 VR 생태계에 표시되는 광고와 연결하기 시작합니다. - BS뉴스-비에스뉴스

Semoga berita dan informasi artis berjudul Facebook은 소셜 미디어 사용을 VR 생태계에 표시되는 광고와 연결하기 시작합니다. - BS뉴스-비에스뉴스 kali ini, dapat memberi manfaat untuk anda semua. Baiklah, sampai jumpa di postingan artikel berita dan informasi artis lainnya.

Anda sekarang membaca artikel Facebook은 소셜 미디어 사용을 VR 생태계에 표시되는 광고와 연결하기 시작합니다. - BS뉴스-비에스뉴스 dengan alamat link https://artis-media.blogspot.com/2021/06/facebook-vr-bs.html

Subscribe to receive free email updates:

Related Posts :

AdBlock Detected!

Ooooooops !!! Forgive me friend -_-

Like this blog? Keep us running by whitelisting this blog in your ad blocker.

Thank 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