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치명암] 현대모비스 유재학 감독, “방심 않고, 앞선 수비 좋았다” - 점프볼

[벤치명암] 현대모비스 유재학 감독, “방심 않고, 앞선 수비 좋았다” - 점프볼 - Sahabat Artis Media, kali ini Artis Media akan memberikan informasi penting , viral dan terupdate tentang artis - artis mancanegara dengan judul [벤치명암] 현대모비스 유재학 감독, “방심 않고, 앞선 수비 좋았다” - 점프볼 yang telah kami rangkum semenarik mungkin untuk menemani dan mengupdate wawasan anda tentang artis atau selebriti kesayangan anda. Semoga informasi dari Artis Media yang telah kami sajikan mengenai tentang informasi Hiburan, dapat menjadikan anda lebih berwawasan dan mengetahui tentang artis idola anda. Tidak lupa Artis Media menyampaikan untuk selalu ikuti informasi dari kami yang menarik, informatif dan ringan mengenai berita - beita artis hanya di Artis-Media.

Judul : [벤치명암] 현대모비스 유재학 감독, “방심 않고, 앞선 수비 좋았다” - 점프볼
link : [벤치명암] 현대모비스 유재학 감독, “방심 않고, 앞선 수비 좋았다” - 점프볼

Artis-Media with

[점프볼=창원/이재범 기자] “방심 안하고 열심히 했다. 앞선 수비가 잘 되었다.”

울산 현대모비스는 28일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0~202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창원 LG와 원정 경기에서 90-75로 이겼다. 2연승을 달린 현대모비스는 13승 12패를 기록해 인천 전자랜드와 공동 6위로 2020년을 마무리했다. LG와 맞대결 6연승과 함께 원정 경기 5연패에서 벗어났다.

현대모비스는 이날 1쿼터 한 때 11점 차이로 뒤지는 등 17-24로 마쳤다. 2쿼터 시작과 함께 3점슛을 내주며 10점 차이로 끌려갔지만, 이 때부터 추격을 시작했다. 2쿼터 5분 31초를 남기고 최진수의 3점슛으로 31-29로 역전했다.

41-39로 3쿼터를 시작한 현대모비스는 3쿼터 중반 56-47, 11점 차이로 달아났다. LG가 추격하면 달아나기를 반복한 현대모비스는 4쿼터 시작과 함께 숀 롱의 연속 득점으로 확실하게 승기를 잡았다. 2분 2초를 남기고 서명진의 3점슛으로 88-68, 20점 차이로 벌려 승리를 사실상 확정했다.

현대모비스 유재학 감독은 이날 승리한 뒤 “방심 안하고 열심히 했다. 앞선 수비가 잘 되었다. 투맨 게임 대처도 잘 되었다”며 “제일 걱정했던 게 LG는 얼리 오펜스에서 (3점슛을) 던지는 게 많은데 상대가 잘 하는 걸 못 하게 해서 흐름이 우리 쪽으로 왔다”고 경기를 돌아봤다.

유재학 감독은 1쿼터 때 끌려갔다고 하자 “1쿼터 때 잘 되거나 안 되었던 건 아니다. 우리는 이지샷을 놓치고 LG는 자기들이 할 거 잘 했다. 그게 지나면서 정비가 되니까 야금야금 쫓아가서 역전했다”며 “쿼터당 2~3점 이기자고 했었다. (부상 중인 캐디) 라렌이 없다고 쉽게 이길 수 있는 건 아니다. 역습으로 실점을 하는 건 실책 때문인데 실책(10개)이 적어 그런 실점이 없어서 쫓아서 올라갈 수 있었다”고 답했다.

현대모비스가 2쿼터에서 흐름을 뒤집을 수 있었던 건 장재석의 골밑 활약과 3점슛 4방 덕분이었다.

유재학 감독은 “2쿼터에 불리할 거라고 생각했다. (간트가 투입되어) 골밑 수비가 안 될 거라서 트랩 수비를 준비했었다. LG가 포스트 공격을 안 했다”고 2쿼터를 되짚었다.

현대모비스는 2021년 첫 날 고양 오리온과 홈 코트에서 경기를 갖는다.

#사진_ 박상혁 기자

점프볼 / 이재범 기자 sinae@jumpball.co.kr

[저작권자ⓒ 점프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벤치명암] 현대모비스 유재학 감독, “방심 않고, 앞선 수비 좋았다” - 점프볼 )
https://ift.tt/38AlUTG
스포츠

Demikianlah informasi dari [벤치명암] 현대모비스 유재학 감독, “방심 않고, 앞선 수비 좋았다” - 점프볼

Semoga berita dan informasi artis berjudul [벤치명암] 현대모비스 유재학 감독, “방심 않고, 앞선 수비 좋았다” - 점프볼 kali ini, dapat memberi manfaat untuk anda semua. Baiklah, sampai jumpa di postingan artikel berita dan informasi artis lainnya.

Anda sekarang membaca artikel [벤치명암] 현대모비스 유재학 감독, “방심 않고, 앞선 수비 좋았다” - 점프볼 dengan alamat link https://artis-media.blogspot.com/2020/12/blog-post_321.html

Subscribe to receive free email updates:

AdBlock Detected!

Ooooooops !!! Forgive me friend -_-

Like this blog? Keep us running by whitelisting this blog in your ad blocker.

Thank 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