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우유 제품 라인업 강화…시장 공략 본격화 - 식품음료신문

한국야쿠르트, 우유 제품 라인업 강화…시장 공략 본격화 - 식품음료신문 - Sahabat Artis Media, kali ini Artis Media akan memberikan informasi penting , viral dan terupdate tentang artis - artis mancanegara dengan judul 한국야쿠르트, 우유 제품 라인업 강화…시장 공략 본격화 - 식품음료신문 yang telah kami rangkum semenarik mungkin untuk menemani dan mengupdate wawasan anda tentang artis atau selebriti kesayangan anda. Semoga informasi dari Artis Media yang telah kami sajikan mengenai tentang informasi Hiburan, dapat menjadikan anda lebih berwawasan dan mengetahui tentang artis idola anda. Tidak lupa Artis Media menyampaikan untuk selalu ikuti informasi dari kami yang menarik, informatif dan ringan mengenai berita - beita artis hanya di Artis-Media.

Judul : 한국야쿠르트, 우유 제품 라인업 강화…시장 공략 본격화 - 식품음료신문
link : 한국야쿠르트, 우유 제품 라인업 강화…시장 공략 본격화 - 식품음료신문

Artis-Media with matasblogs.blogspot.com
우유 브랜드 ‘내추럴플랜’ 출시…ROU 특허공법 적용해 우유 본연의 풍미 살려
제품 경쟁력에 프레시 매니저 배송 편의성 더해 관련 시장 공략해 나갈 것

한국야쿠르트가 우유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국내 우유 시장 소비확대에 나선다.

신선 서비스기업 한국야쿠르트는 상품성을 강화한 ‘내추럴플랜 클래식’ 라인 6종(내추럴플렌 클래식 우유 930, 450, 180, 내추럴플랜 저지방 우유 930, 180, 내추럴플랜 키즈, 가공유 3종 내추럴플랜 연남방앗간 참깨라떼, 딸기라떼, 검은콩)을 선보인다.

‘내추럴플랜 클래식’은 ROU(Reduce Oxygen by Ultra sonic) 특허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ROU는 초음파와 진공을 사용해 원유 속 산소를 제거하는 공법으로 원유에 녹아있는 잡내를 없애고 우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살려준다. 또한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기존 원형용기에서 사각용기로 디자인을 개선했다. 국산 1A 등급 원유를 100%를 사용해 더욱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유명 카페와 콜라보 제품도 준비했다. SNS 등을 통해 ‘참깨라떼’로 유명한 연남동의 핫 플레이스 ‘연남방앗간’과 협업을 통해 시그니처 라떼 2종(내추럴플랜 연남방앗간 참깨라떼, 딸기라떼)을 선보인다. 내추럴플랜의 기술력에 ‘연남방앗간’의 특별한 레시피를 접목해 깔끔하면서도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개봉 전 제품을 흔들면 크리미한 거품이 살아나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기존 자사 가공유 대비 용량은 25% 더 많다. ‘내추럴플랜 검은콩’에는 우유에서 유래한 단백질 17g을 넣었다.

고광록 한국야쿠르트 유제품CM팀장은 “내추럴플랜의 강화된 상품성과 프레시 매니저의 배달 편리성이 합쳐져 고객 만족도가 한 층 높아질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 특색있는 가공유부터 식물성 음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Let's block ads! (Why?)




October 05, 2020 at 07:46AM
https://ift.tt/2GhSIah

한국야쿠르트, 우유 제품 라인업 강화…시장 공략 본격화 - 식품음료신문

https://ift.tt/2YnhQB6

Demikianlah informasi dari 한국야쿠르트, 우유 제품 라인업 강화…시장 공략 본격화 - 식품음료신문

Semoga berita dan informasi artis berjudul 한국야쿠르트, 우유 제품 라인업 강화…시장 공략 본격화 - 식품음료신문 kali ini, dapat memberi manfaat untuk anda semua. Baiklah, sampai jumpa di postingan artikel berita dan informasi artis lainnya.

Anda sekarang membaca artikel 한국야쿠르트, 우유 제품 라인업 강화…시장 공략 본격화 - 식품음료신문 dengan alamat link https://artis-media.blogspot.com/2020/10/blog-post_15.html

Subscribe to receive free email updates:

AdBlock Detected!

Ooooooops !!! Forgive me friend -_-

Like this blog? Keep us running by whitelisting this blog in your ad blocker.

Thank 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