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우유, 우수한 미디어지수 기록하며 '선두' 도전 청신호... 2020년 7월 우유 브랜드평판 2위 - 미래 한국 신문
Judul : 매일우유, 우수한 미디어지수 기록하며 '선두' 도전 청신호... 2020년 7월 우유 브랜드평판 2위 - 미래 한국 신문
link : 매일우유, 우수한 미디어지수 기록하며 '선두' 도전 청신호... 2020년 7월 우유 브랜드평판 2위 - 미래 한국 신문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 출시
매일우유가 이번 달 압도적인 미디어지수를 기록하며 1위 서울우유와의 브랜드평판지수 격차를 좁혀나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우유 브랜드에 대해 2020년 6월 8일부터 2020년 7월 8일까지의 우유 브랜드 빅데이터 2,036,9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매일우유가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우유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치평가 분석과 한국브랜드모니터의 정성평가도 포함하였다”며,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2,415,643개와 비교하면 15.68% 하락했다”고 평판했다.
2위, 매일우유 브랜드는 참여지수 194,296 미디어지수 204,723 소통지수 49,600 커뮤니티지수 176,22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24,848 로 분석되었다. 지난 6월 브랜드평판지수 755,372와 비교하면 17.28% 하락했다.
구 소장은 “매일우유는 전체 1위의 미디어지수와 커뮤니티지수를 기록했다"며, "참여지수 및 소통지수 부분에서도 전체 2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고 설명했다.
매일우유는 2017년 5월 매일유업에서 인적분할 되었으며, 낙농품 및 음료 제조판매수출입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매일우유,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앱솔루트 명작, 매일바이오, 뼈로가는 칼슘두유 등이 있으며 2019년 10월 말 기준 국내업계 중 최다인 총 17품목의 특수분유를 운영중이다. 백색우유 시장 내 상위 3개 업체 중 하나로서, 특히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프리미엄과 저지방 시장을 선도했다.
지난 달 12일 매일유업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출 1%를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이하 어르신 우유배달)에 기부한다고 전달했다. 관계자는 "어르신 고독사를 예방하고 안부를 전하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기업과 고객이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지난 1일 매일유업은 운동 후 마시는 맛있는 스포츠 영양식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를 출시했다. 해당 신제품은 철저한 품질 관리로 안전한 단백질 원료를 엄선해 믿을 수 있는 스포츠 영양식 단백질 보충제이며 100%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해 유당과 지방이 없고 순도가 90% 이상으로 높아 체내 흡수 속도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이 7월 3일 '세계 일회용 비닐봉투 없는 날'을 맞아 친환경 장바구니 사용 독려를 위 캠페인을 진행했다. 친환경 장바구니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 스토어의 '친환경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기획전에서 행사 제품을 두 박스 이상 구매하면 증정품으로 친환경 장바구니를 받을 수 있고, 장바구니만 단독으로 구매가 가능했다.
한편,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2020년 7월 우유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에 대해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19.41% 하락, 브랜드 이슈 4.37% 하락, 브랜드 소통 25.83% 하락, 브랜드 확산 13.40% 하락했다”고 밝혔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July 16, 2020 at 12:08PM
https://ift.tt/3eALmtt
매일우유, 우수한 미디어지수 기록하며 '선두' 도전 청신호... 2020년 7월 우유 브랜드평판 2위 - 미래 한국 신문
https://ift.tt/2YnhQB6
Demikianlah informasi dari 매일우유, 우수한 미디어지수 기록하며 '선두' 도전 청신호... 2020년 7월 우유 브랜드평판 2위 - 미래 한국 신문
Anda sekarang membaca artikel 매일우유, 우수한 미디어지수 기록하며 '선두' 도전 청신호... 2020년 7월 우유 브랜드평판 2위 - 미래 한국 신문 dengan alamat link https://artis-media.blogspot.com/2020/07/2020-7-2.html